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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사옥 종합관리 용역 2019-05-13

입 찰 공 고

 

1. 일반사항

□ 용역개요

 ○ 용 역 명 : 특허정보진흥센터 사옥 종합관리 용역

 ○용역개요  

관리면적 및 과업범위

관리인원

용역

기간

관리소장

시설주임

주차

방호

미화

안내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11(동교동)

(지하1층, 지상9층)

◦대지면적 : 2,199㎡

◦연면적 : 8,512.52㎡

◦과업범위 : 사옥 및 부대시설 유지관리

(미화, 경비, 안내 포함)

1

1

2

2

7

(반장1포함)

1

14

2019. 6. 01

 ~

2021.5.31

(2년)

 ○용역범위 : 대상건물에 대한 보안, 미화 및 설비 등 건물 종합관리용역

 ○용역기간 : 2019. 6. 1 ∼ 2021. 5. 31(24개월)

 ○용역내용 : 세부 용역내용(과업지시서 참조)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입찰공고서에첨부된 내역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한사항

   - 현재 근무중인 용역인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함

   - 현재 근무중인 용역인원 근무지 배치 전환시 특허정보진흥센터 승인 필요

   - 용역인원의 임금지급은 예정가격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으로 지급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추정가격 : ₩473,294,545 (부가세 미포함)

 ○기초금액 : ₩520,624,000 (부가세 포함)

 

□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 대상용역

 ○ 적격심사 대상용역

 ○ 청렴계약제 적용

 

□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건물(시설)관리용역 (업종코드 : 1260), 위생관리용역업 (업종코드 : 1162), 시설경비업 (업종코드 : 1164)등록을 모두 필한 업체로 서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인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 및 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위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는 낙찰자 선정방법이 적격심사 적용에도 불구하고 참가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

 ○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나 분담이행방식) 불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전자입찰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됨.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함

 ○은행관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기관 및 투자기관에 의하여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입찰참가자격미달인 업체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안전입찰 >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인식 >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정한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함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치 않을 시에는 동 보증금은 우리센터에 귀속

 

 □가격입찰서 제출

○제출기한 : 2019. 5. 13(월) ∼ 2017. 5. 23(목) 14:00

○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투찰

○ 가격입찰은 부가세가 포함된 총액으로 투찰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하고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19년 5월 23일(목) 15:00

 ○ 개찰장소 : 나라장터시스템(특허정보진흥센터 경영관리팀 담당자 PC)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총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 낙찰자 결정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9-31호, 2019. 2.21)』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경우에 낙찰자를 결정하며 최종 낙찰자는 개별 통보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9-31호, 2019. 2.21)』별표2 『시설분야용역』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을 적용하여 산출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9-31호, 2019. 2.21)』제 10조(낙찰자 결정) 2항을 적용

 ○ 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며, 이에 대한 세부적용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9-31호, 2019. 2.21)』[별표 6]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용역현장 설명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및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관하여 입찰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이 없음을 증명하여야 하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 또는 제출된 인감(사용인감 포함)으로 날인해야 합니다.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문의처 : 특허정보진흥센터 경영관리팀 김영준 책임 (전화 02-6915-6038)

 

□첨부문서

첨부1) 특허정보진흥센터 사옥종합관리용역 과업지시서

첨부2) 특허정보진흥센터 사옥종합관리용역 용역계약특수조건

첨부3) 특허정보진흥센터 사옥종합관리용역 산출내역서(2019.5)

 

담당자

기획조정실 손화정 042-719-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