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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사옥종합관리용역 입찰공고 2017-05-15

입 찰 공 고

 

I. 일반사항

용역개요

   ○ 용 역 명 : 특허정보진흥센터 사옥 종합관리 용역

   ○ 용역개요   

관리면적 및 과업범위

관리인원

용역

기간

관리소장

시설주임

주차

방호

미화

안내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11(동교동)

    (지하1층, 지상9층)

 ◦대지면적 : 2,199㎡

◦연면적 : 8,512.52㎡

◦과업범위 : 사옥 및 부대시설 유지관리

    (미화, 경비, 안내 포함)

1

1

2

2

7

(반장1포함)

1

14

2017. 6. 01

 

~

2019. 5. 31

(2년)

   ○용역범위 : 대상건물에 대한 보안, 미화 및 설비 등 건물 종합관리용역

   ○ 용역기간 : 2017. 6. 1 ∼ 2019. 5. 31(24개월)

   ○ 용역내용 : 세부 용역내용(과업지시서 참조)

   ○ 제한사항

     - 현재 근무중인 용역인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함

     - 현재 근무중인 용역인원 근무지 배치 전환시 특허정보진흥센터 승인 필요

     - 용역인원의 임급지급은 예정가격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으로 지급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 추정가격 : ₩407,581,776/년 (부가세 미포함)

   ○ 기초금액 : ₩448,339,953/년 (부가세 포함)

 

□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 대상용역

  ○ 적격심사 대상용역

  ○ 청렴계약제 적용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건물(시설)관리용역 (업종코드 : 1260), 위생관리용역업 (업종코드 : 1162), 시설경비업 (업종코드 : 1164)등록을 모두 필한 업체로 서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인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 및 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위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는 낙찰자 선정방법이 적격심사 적용에도 불구하고 참가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

   ○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나 분담이행방식) 불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전자입찰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됨.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함

   ○ 은행관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기관 및 투자기관에 의하여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입찰참가자격미달인 업체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함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치 않을 시에는 동 보증금은 우리센터에 귀속

 

가격입찰서 제출

   ○ 제출기한 : 2017. 5. 15(월) ∼ 2017. 5. 25(목) 14:00

   ○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투찰

   ○ 가격입찰은 부가세가 포함된 총액으로 투찰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하고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17년 5월 25일(목) 15:00

   ○ 개찰장소 : 나라장터시스템(특허정보진흥센터 경영관리팀 담당자 PC)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총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 낙찰자 결정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경우에 낙찰자를 결정하며 최종 낙찰자는 개별 통보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7-35호, 2017. 4.3) 별표2 『시설분야용역』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을 적용하여 산출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제 10조(낙찰자 결정) 2항을 적용

   ○ 적격심사 시 제출서류(해당업체에 한함)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7-35호, 2017.4.3.)』별지 5호 “제출서류목록표” 에 따라 작성 및 제출

    ① 적격심사신청서【별지 제1호】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별지 제2호】

     ③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별지 제4호의 2】

    ④ 사업자등록증명원 원본

    ⑤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각각 1부 (※ 3개월內 발급분)

    ⑥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⑦ 서류제출자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직원일 경우), 사용인감계 각 1부 

    ⑧중․소기업․소상공인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법인이나 단체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⑨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 및 건물청소서비스)

   ○ 제출방법 : 직접제출

   ○ 제출처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 11(동교동)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경영관리팀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적격심사 미해당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우리 센터의 통보에 의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시간엄수

   ○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음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용역현장 설명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및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관하여 입찰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이없음을 증명하여야 하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 또는 제출된 인감(사용인감 포함)으로 날인해야 합니다.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문의처 : 특허정보진흥센터 경영관리팀 김영준 책임 (전화 02-6915-6038)

담당자

기획조정실 손화정 042-719-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