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사업/입찰공고

품질 향상을 위한 선행기술조사 품질 평가방식 개선연구 용역 입찰취소 공고 2016-07-13

입 찰 취 소 공 고 문

 

(재)한국특허정보원 특허정보진흥센터에서 2016년 6월 23일(목) 공고한“품질 향상을 위한 선행기술조사 품질 평가방식 개선 연구용역 입찰공고”건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취소됨을 알려드리며, 저희 기관이 발주예정인“품질 향상을 위한 선행기술조사 품질 평가방식 개선 연구용역”과 관련하여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 입찰 취소공고 사항

  1. 당초 입찰공고 내용

         가. 용 역 명 : 품질 향상을 위한 선행기술조사 품질 평가방식 개선 연구

         나. 사 업 비 : ₩34,000,000(부가가치세 포함)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개월

         라. 사업내용 : 당초 입찰공고문 참조

         마. 공고기간 : 2016. 6. 23(목) ~ 7. 14(목)

         바.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제안평가 : 2016. 7. 18(월) 14:00(특허정보진흥센터(대전) 8층 중회의실)

 

  1. 입찰취소 사항

        ㅇ 취소내용 : (재)한국특허정보원 특허정보진흥센터에서 2016년 6월 23일에 공고하고 2016년 7월 18일(월)에 입찰예정(제안서 평가)이던“품질 향상을 위한 선행기술조사 품질 평가방식 개선 연구용역”건의 입찰취소

        ㅇ 취소사유 :“품질 향상을 위한 선행기술조사 품질 평가방식 개선 연구용역”사업의 추진기관 변경 및 추진일정 연기등

 

  1. 향후 일정

      ㅇ 향후 추진기관 변경 후 나라장터 공고예정임

 

       [첨 부] : 당초 입찰공고문

 

 

 2016. 7. 13

 

특허정보진흥센터소장

담당자

기획조정실 손화정 042-719-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