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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용 가구류 및 파티션 등 구매 입찰공고 2014-06-23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용 가구류 및 파티션 등 구매 입찰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요기관 : 특허정보진흥센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자), 총액입찰(예정가 이하 최저가낙찰제)

○ 입찰건명 :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용 가구류 및 파티션 등 구매 설치

○ 설치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4.7. 18(금)까지

○ 세부사양 :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용 가구류 및 파티션 등 구매 설치 시방서(붙임1) 참조

○ 예상소요비용 : ₩244,000,000(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류 접수 및 입찰일정

○ 입찰서류 접수 및 접수처

 - 공고기간 : 2014. 6. 23(월) ∼ 2014. 6. 30(월)

 - 접수일시 : 2014. 6. 30(월) 15:00까지 접수(우편접수시 접수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 수처 :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경영지원팀 이석규 선임

○ 입찰일시 : 2014. 7. 2(수) 14:00 특허정보진흥센터 지하 1층 교육장

○ 계약체결 : 2014. 7. 4(금) 예정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참가자격)에의한 유자격자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제작업체로 아래 각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의 규정에 의한중소기업자로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청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 등록된 업체

        ※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구)가 중소기업청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 등록된 업체

        ※ 국내에서 직접(생산) 제조하여야 하며, 위반시 계약해지 등 불이익은 계약자에게 있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0.07.01 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캐비넷(5610153001), 책상(5610170301), 사물함(5610152001), 이동형파일서랍(5610170801), 책장(5610150701), 5611160101(OA칸막이)등 1개 품목 이상을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1억이상(부가가치세 포함)이상의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당사 소정양식) 1부

○ 사업자 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 확인증명서(가구) 각 1부

○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실적증명원(최근 3년이내 단일실적 1억이상)

○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등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 보험증권으로 제출

○ 낙찰자가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보증금은 특허정보진흥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7. 입찰 유의 및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 당일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입찰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특허정보진흥센터의 입찰유의서, 제품의 특성(규격 등), 입찰내용(시방서), 계약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열람 및 문의하여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 부담하지 아니함

○ 입찰자는 기명날인을 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 성명(법인의 경우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입찰서의 기재 사항 중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 사전에 확인 소홀로 인하여 계약이행 중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계약상대자의 전적인 책임이므로, 반품 또는 대체납품 등이 없도록 물품의 규격 등에 대하여 담당자와 사전협의 후 납품하여야 함

○ 계약물품의 자재내역에 부합하는 물품이 2개이상 존재하는 경우 계약상대자는 납품이행이전에 담당자와 사전협의를 거쳐 납품할 물품을 정하여야하며, 납품할물품을 정할 수 없는 경우에는 상관습과 기술성 타당성 및 구매규격 등에 부합되는 견고하고 손색없는 물품이어야 함

○ 모든 가구(기성, 제작품)는 친환경 자재인 E0등급이상으로 환경인증을 받은 소재 및 KS제품(동등 이상)이 사용되어야 함

○ 납품이 완료되어 검사에 합격되었다 하더라도 보증기간(1년) 동안 제품의 결함    및 성능에 하자가 발견되었을 경우 무상으로 수리 및 교환 등 성능유지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여야 함

- 납품은 설치장소로 운반 및 설치비까지 포함함

- 물품의 규격은 붙임의 시방서에 준하며, 시방서에 표기하지 않은 사항은 사전에 담당자와 상의하여 설치하여야 함

○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문의사항

- 입찰조건 및 계약문의 : 경영지원팀 이석규 선임(02-6915-6038)

 

<붙 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특허정보진흥센터 사무용 가구류 및 파티션 등 구매 설치 시방서 1부

    3. 사무용 가구류 및 파티션 등 구매 설치 사무실 배치도 1부

    4. 입찰유의서 1부

 

2014.  6.  20.
특허정보진흥센터소장

담당자

기획조정실 손화정 042-719-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