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업무용 사무기기 구매 입찰 공고 2013-05-10

특허정보진흥센터 업무용 사무기기 구매 입찰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수요기관 : 특허정보진흥센터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 총액입찰(예정가 이하 최저가낙찰제)

입찰건명 : 특허정보진흥센터 업무용 사무기기 구매 업체 선정

납품기간 : 2013. 6. 14(금)까지

세부사양 : 특허정보진흥센터 업무용 사무기기 입찰 규격서(붙임2) 참조

예상소요금액 : ₩8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류 접수 및 입찰일정

입찰서류 접수 및 접수처

 - 공고기간 : 2013. 5. 10(금) ∼ 2013. 5. 20(월)

 - 접수일시 : 2013. 5. 20(월) 15:00까지 접수

 - 접 수 처 :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경영지원팀 이석규 선임

입찰일시 : 2013. 5. 22(수) 14:00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대회의실

계약체결 : 2013. 5. 24(금) 예정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76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입찰참가 접수기간 내 접수한 자

 

4.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사업자 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제조사의 제품공급 확약서, 기술지원 및 A/S확약서 1부(계약체결시)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 보험증권으로 제출

낙찰자가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보증금은 특허정보진흥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6. 입찰 유의 및 기타사항

응찰자는 입찰 당일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입찰조건 등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특허정보진흥센터의 입찰유의서, 입찰내용(입찰규격서 등) 및 계약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열람 및 문의하여 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 부담하지 아니함

입찰자는 기명날인을 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 성명(법인의 경우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입찰서의 기재 사항 중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관련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함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문의사항

- 입찰조건 및 계약문의 : 경영지원팀 이석규 선임(02-6915-6038)

 

<붙 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특허정보진흥센터 업무용 사무기기 구매 입찰 규격서 1부

    3. 입찰유의서 1부.  끝.

    

 

2013.  5.  10.
특허정보진흥센터소장

담당자

기획조정실 손화정 042-719-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