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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고효율 LED조명 교체공사(재공고) 2012-09-07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특허정보진흥센터 고효율 LED조명 교체공사
 나. 위    치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11(동교동) 특허정보진흥센터
 다. 기    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일 이내
 라. 입찰공고기간 : 2012. 9. 7(금) ∼ 2012. 9. 14(금) 15:00
    - 입찰신청서 접수마감 : 2012. 9. 14(금) 15:00까지
    - 접수처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11(동교동)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경영기획팀
               ※우편접수가능(단, 입찰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라. 기초금액 : 금 54,300,000원(추정가격 : 49,363,636원, 부가가치세 : 4,936,364원)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마.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시방서(첨부1)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문의:입찰담당자/☏02-6915-6018)

 

3. 가격입찰서 제출

 가.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
     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12. 9. 10(15:00)
 다. 전자입찰 등록(제출)마감 :  2012. 9. 14(15:00)
 라. 전자입찰 개찰일시 :  2012. 9. 15(16:00) (입찰집행담당자PC)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LED조명(G2B물품분류번호 39112102)으로 입찰참가 등록 업체이면서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증 보유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인 업체
 나. 국가계약법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 업체
 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라.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문의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이어야 하며,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관련서류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원본 및 사용인감계 1부 (조달청 등록된 사용인감 사용시 생략)
 라. 국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마.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신분증 지참)
  - 동 등록증 상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지참
 바. 고효율인증서 1부, KS인증서 1부
 사. 성능 평가 공인시험성적서 1부
 아. 전기공사업 등록증 1부
 자. 이행(입찰)보증 보험 증권 1부.
※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각 페이지마다 “사실과 상위없음” 또는 “원본대조필”을 기재하고 인감도장을 날인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이행(입찰) 보증 보험 증권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나라장터의 예비가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입찰유의서(첨부3) 제8조에 의합니다.

 

10. 계약

 낙찰자는 3일 이내에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지참,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특허정보진흥센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과업내용에 관한 기타 사항은 특허정보진흥센터 경영기획팀(☎02-6915-6018), 입찰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특허정보진흥센터 계약업무처리요령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관련규정에 의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첨   부 : 1. 고효율 LED조명 규격·설치 시방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입찰유의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9.  7

특허정보진흥센터소장

 

담당자

기획조정실 손화정 042-719-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