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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 2018-08-14

특허정보진흥센터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최저가낙찰]

용 역 명

특허정보진흥센터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첨부1]

∘ 공기청정기 현장설치

∘ 공기청정기 시운전 및 시험

∘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청소 등 A/S 사항

∘ 기타 공기청정기 설치에 관련되는 사항

계약 이행기간

착수일(설치 후 검수완료일)로부터 36개월

∘설치는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설치완료(착수) 하여야 함(단, 발주기관과 협의하에 설치기간 조정 가능)

기초금액

금48,110,400원(부가가치세포함)

(추정가격: 43,736,727원+부가가치세: 4,373,673원)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산출기초: 51,400원*26대*36개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설치위치 및 수량(예정)

구분

위치

설치수량

특허정보진흥센터 대전본사

대전시 서구 문정로 48번길 48(탄방동)

15대

특허정보진흥센터 서울지사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11 (동교동)

11대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단가에 대한 산출내역을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단가는 향후 공기청정기 임차대수 증감사유 발생시에도 적용됨

공동수급/하도급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공고기간

  1. 화) ~ 2018. 8. 21.(화)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에 의한 계약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 2018. 8. 21(화) 15:00까지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8. 21(화) 16:00 특허정보진흥센터 입찰담당자PC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공고한 개찰일시 이전까지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수요기관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에게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거나 직접 또는 팩스 전송(FAX:042-719-2450)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고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이 경우 반드시 계약담당자(☎042-719-2570)에게 유선으로 확인

- 입찰서(가격투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총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해 낙찰자 결정

 

3. 입찰서류 접수일정

○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18. 8. 21(화) 15:00까지

○ 입찰서류

- 경쟁입찰 참가등록증 1부(나라장터 출력)

-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날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납품대상 물품에 대한 KC 인증서 1부

- 납품대상 물품에 대한 KS 인증서 또는 CA인증서 1부

- 납품대상 물품에 대한 재조사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 발주기관에서는 기타 납품대상 물품에 대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추가 증빙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찰참여 기관은 발주기관의 추가 요구가 있을 경우 이에 응해야 함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특별법인 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서류제출시 미비여부를 담당자에게 반드시 확인 필요※ 입찰서류 미제출 또는 서류가 미비할 경우, 개찰시 낙찰자로 선정되어도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가 낙찰될 수 있음

○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 FAX, E-mail 접수 불가)

※ 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입찰서류 접수처 : 김영준 책임(대전042-719-2570/서울02-6915-6038)

- 주소(대전) :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 48번길 48 (탄방동) 특허정보진흥센터 8층 경영관리팀

- 주소(서울)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 11(동교동 146-8)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경영관리팀

 

5. 계약체결 : 별도통보

 

6. 입찰참가자격

○ 지역제한경쟁으로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대전광역시 또는 충청남도로 되어 있어야 함.(지사투찰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제안서 접수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한받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공기청정기(G2B 분류번호: 4016160201)또는 공기청정기임대서비스(G2B 분류번호: 7316900702)등록을 필한업체로 공기청정기 제조 또는 도소매, 판매업 등의 자격을 갖추고, 유지관리가 가능한 업체

○ 입찰참가등록 마감시간 이내에 등록한 업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치 않을 시에는 동 보증금은 우리센터에 귀속됨

 

8. 기타 참고사항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 문의처: 경영관리팀 김영준 책임(대전042-719-2570/서울02-6915-6038)

담당자

기획조정실 손화정 042-719-2988